디맨드젠 캠페인 파해치기!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4-03-06

조회수 : 933

댓글 0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입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이란?


디맨드젠 캠패인은 기존 사용하던 디스커버리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horts, 디스커버, Gmail 등 YouTube 전반에서 참여와 액션을 포착

Google의 영향력이 가장 크고, 눈길을 끄는

여러 형식의 광고를 게재하려는 소셜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이점


1. 광고의 영향 확대


YouTube 및 Google에서 가장 몰입도 높고 시각적인 경로에 광고를 게재하여

잠재고객의 구매의욕을 불러일으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Google AI가 효과적인 맞춤형 시각 효과, 메시지, 게재위치를 완벽하게 조하하여 더 많은 소비자가 

구매를 누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맞춤형 광고 경험


수요를 유도하는 잠재고객 중심의 광고 소재를 사용합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가장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에게 게재됩니다. 

유사 세그먼트를 사용하면 기존 고객층 외에 전환 가능성이 높은 신규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과거 구매자, 웹사이트 방문, 동영상 시청 등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또한 A/B 실험을 통해 광고 소재 접근 방식을 세밀하게 조정하여 정기적으로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AI 기반 입찰 및 측정 


클릭 수 최대화 입찰로 전체 유입경로를 최적화하여 사이트 방문과 같은 구매 고려도 목표를 달성합니다.

브랜드 및 검색광고 효과와 같은 측정 도구를  사용해 광고비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맨드젠 캠페인을 사용해 웹사이트 트래픽에 맞게 최적화하고, 가치가 높은 사용자를 전환,

효율적인 측정항목에 입찰하는 동시에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합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