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전환, 어려우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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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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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전환을 이끌어 낼 때, 우리 브랜드에 실제로 관심을 보였던 유저들에게, 다시 한번 다른 메시지로 광고를 하는 것이 중요하고, 리마케팅 리타겟팅(retargeting)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리마케팅은 페이스북 플랫폼 안에서 특정 행동을 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우리가 집행한 이미지 광고나 영상 광고를 한 번이라도 클릭했거나 재생 버튼을 눌렀던, 광고에 관심을 보인 유저를 리마케팅 모수로 지정하는 것이죠.

물론 무조건 좋아진다는 보장은 없지만, 경험상 모수를 쌓아서 광고했을 때가 신규 타겟들에게 광고를 집행했을 때보다는 항상 성과가 좋았습니다.


CTR로 확인 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소재에 대한 자유가 있을 경우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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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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