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M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8-07

조회수 : 515

댓글 0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패션업종인 'M'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업종: 패션




예산: 60만원




광고 KPI: ROAS 300%




주요 타겟: 2030대




운영매체: 네이버 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상품 수가 많다보니 관리가 되고 있지 않았던 상황

-입찰가 관리 X 

입찰가가 높고 클릭은 여러번 되었지만 구매전환X 인 상품 입찰가 조정 X



집행 후 개선

-메인 상품 위주 관리 

-전환 성과에 따른 입찰가 조정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