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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정지용마케터입니다
너무나도 무덥지만 슬슬 FW시즌이 다가옵니다.
시즌별로 매출이 크게 좌우되는 패션업종에게
단가가 평균적으로 높은 FW시즌은 꼭 잡아야 할시즌중하나죠 ?
이와 같은 시즌이 다가오며 모든 패션업계대표님들은 광고에서 차별화를 가져가기 위해 애쓰시고 계실겁니다.
메타, 인앱광고로 주로 진행하게되는 패션업계
하지만 남들과 다른 광고를 할 줄알아야 남들과 다른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강력하게 구글광고를 추천드립니다
구글의 매체장악력은 해가 흘러갈수록 높아지는 추세고
이미 레드오션에 비해 아직 비교적 낮은 입찰가를 가지고 갈 수 있는 매체입니다.
또한 해외로의 브랜딩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구글만이, 구글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있죠
특히 패션의 경우 유튜브와 인플루언서, SNS를 많이 참고하다보니 구글과의 연계가 좋습니다.
유튜브 카탈로그형식을 통해 유튜브 지면에 노출이 가능하고
머천트센터 등록을 통해 영상에 아예 바로 제품을 노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홈피드의 경우 광고로써의 거부감도 적어서 정말 효율이 좋은 구좌중 하나입니다.
또한 구글은 머신러닝을 통해 다양한 소재속 최적의 소재를 찾아 집중 노출시켜줍니다.
이를 통해 KPI에 맞춰 성과를 최적화를 할 수 있죠 ?
저는 이와 같은 이유때매 메타만큼, 어쩌면 메타보다 더 구글광고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시즌마다 영상이 나오는 브랜드, (영상이없다면 이미지를 슬라이드형식으로 영상구현하셔도 좋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더더욱 구글광고를 추천드립니다
VAC캠페인 디멘드젠 P-MAX 모두 영상활용이 가능하고 옷의 경우 직접 입은 것을 보고 움직이는 것을 봐야 구매충동이 더욱 나오기에 영상제작을 권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패션업종에서 구글광고를 해야하는 이유를 알아보았습니다.
패션업종을 운영함에 있어 광고전략, 비광고전략까지고 저에게 상담을 요청하시면
늘 저의 브랜드라 생각하고 컨설팅 진행하겠습니다
하기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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