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알아보기 <계정 세팅편>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9-09

조회수 : 371

댓글 0


지난 시간에 네이버 검색광고 그중에서도 파워링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그렇다면 네이버 검색광고의 계정을 도대체 어떻게 세팅하는지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1. 네이버 검색광고 가입 및 로그인

  •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네이버 계정을 사용해 공동 계정으로 사용하여 로그인하거나, 따로 회원가입을 통해 분리된 계정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2. 광고 플랫폼 생성



  •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광고 플랫폼"을 클릭 합니다

3. 광고 채널 추가  


처음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하게 되면 "정보관리" 탭에서 "비즈채널 관리"를 클릭합니다 

그 후 "채널 추가"를 통해 대표 URL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선택 사항들은 광고를 집행하시는 항목에 맞게 선택해 주시면 되며, 모든 항목 입력 후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합니다

사이트 검수는 1~2일 정도 걸리며 비즈머니는 최소 1만 원 이상 충전해 주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을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_^
저는 대표님들의 사이트가 검수 완료되기 전에 다음 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알아보기 <파워링크 집행 편>'으로 뵙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광고 컨설팅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