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1탄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9-26

조회수 : 636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업 업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활용하시면 좋은 전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1. 1. 타겟 고객 분석


    • 고객 세분화를 통해 나이, 성별, 직업, 관심사 등을 기준으로 세분화하여 맞춤형 광고를 진행하고
    • 지역 타겟팅을 통해 특정 지역의 잠재 고객을 겨냥한 광고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1. 2. 비주얼 콘텐츠 및 스토리텔링


    • 창업자의 경험담이나 성공 사례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신뢰를 구축하고
    • 창업 아이디어나 제품, 서비스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하면 효과적입니다



  1. 3.프로모션 및 이벤트 활용


    • 창업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 웨비나나 오프라인 세미나에서 창업 관련 정보나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이상 프랜차이즈 업종 메타 광고 활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추가 전략은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에서 공유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1.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2939013384_1726116331.8619.pn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