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642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업 업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활용하시면 좋은 전략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1. 리타겟팅 전략


리타겟팅 방법은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과 관심 기반 리타겟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선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같은 경우는

창업 관련 정보를 탐색한 방문자에게 맞춤형 광고를 재노출하여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다음으로 관심 기반 리타겟팅

이전에 관심을 보인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통해 전환을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2.성과 분석 및 최적화


광고 성과 분석을 통해 클릭률, 전환율 등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 효과를 평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효율적인 광고 성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효과적인 소재 발굴을 위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광고 문구, 디자인, 타겟팅 전략을 테스트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창업/프랜차이즈업종에서 메타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고객을 유치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2939013384_1726116331.8619.pn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