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효율 잘 나오는 소재가 뭐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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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10-04

조회수 : 1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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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업종 메타 광고 소재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뷰티 업종은 소재가 매우 중요하고 소재는 광고 효과에도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하기 때문에 신경써야하는 부분인데요

그럼 많은 대표님들께서 어떤 소재가 효율이 높나요? 이렇게 많이 여쭤보세요

그래서 그 궁금증을 덜어드리기 위해!

오늘 뷰티 업종 메타 소재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 보려고 합니다!




뷰티 업종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소재나 예쁜 소재도 물론 좋지만

실제 광고를 돌려봤을 때는 이벤트나 할인 혹은 제품 사용 전후 같은

비교 영상이나 이미지가 클릭률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구 같은 경우는 이벤트나 할인은 당연히금액적인 부분이 강조되는 것이 중요했고

또는 가격비밀링크, ‘오늘까지만’ 이라던가

시간이 가는 타임어택 같은 경우가 효율이 좋았습니다



또, 제품사용전후 같은 경우 문구를 ‘미백효과’, ‘모공수축’같은

개선 효과를 문구로 한 번 더 강조해주거나

‘비타민C, 히알루론산’ 몇%함량 같은 성분의 함량을 강조해주는 것이

클릭률이 높았던 편이었습니다



다만,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가격비밀링크 같은 경우는

당히 잘 활용한다면 좋은 광고효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너무 자주 활용하게되면 브랜드의 이미지를 낮추는 광고법으로 작용할 수도 있으니까

약간의 주의가 필요할수도있다는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최근에는 인스타툰 같은 소재나 밈을 활용한 소재

CTR을 높이기 좋은 소재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소재들은 후기성 소재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소재와 엮었을 때

효율이 좋았었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소재 뷰티 업종 메타 광고 소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후킹할 수 있는 소재를 잘 활용하여 좋은 광고 효율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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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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