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할까?

김진혁 마케터
2024-10-14
조회수 : 366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4팀 임영초 AE입니다.
처음 패션/의류 브랜드를 시작하시는 업체 대표님들의 가장 큰 공통된
고민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전환을 이끄는 데 있으실 텐데요,
이때 하나의 매체만 사용하기보다는 다양한 매체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지난 시간에 제가 메타광고를 왜 활용해야 하는지 설명드렸는데요,
업종 상관없이 도움이 되는 내용이니 메타광고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전 글을 확인해 주세요!
저는 여러분의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지금부터 미디어 믹스를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배너 광고와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믹스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네이버 배너 광고
네이버 배너 광고는 폭넓은 타깃에게 브랜드를 노출시키기에 적합하고
초기 브랜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를 제작하실 때 꿀팁이 있다면!
배너 광고는 시각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 중요하고,
제품의 특징이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인스타그램스토리광고를사용하면스토리한페이지를다사용할수있어서
주목도가높습니다.
외부링크로연결도가능하기때문에
자사몰이나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바로연결이가능하여
전환율을높이는데 좋답니다.
인스타그램스토리광고는15초이내의동영상이나이미지로제작하시면됩니다!
이 두 매체를 믹스하여 광고를 집행하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전환율 향상 모두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패션/의류 업종에서 미디어 믹스를 짜봤는데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임영초 AE에게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