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렇게 작성해야 10건으로도 잘 팝니다
마케터 이미지
문혜영 마케터
2024-10-21

조회수 : 866

댓글 0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에는 구매전환을 올리는 리뷰 작성 꿀팁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무엇일까요?

바로 눈으로 직접 보고 만져서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일겁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타인의 실제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을 하게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상품 판매에 있어 '리뷰'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리뷰를 작성할 때 중요한 점은 리뷰를 통해서도 소비자가 충분히 자사의 상품의 장점에대해 알 수 있도록 기획을 해야하는 것인데요


체험단 등을 통해 리뷰를 작성하되,

경쟁사의 리뷰를 참고하여 단점은 장점으로 바꿔서 작성 해주세요


또한 최대한 이미지 & 동영상 을 활용하여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제대로 기획된 리뷰라면 

단 10건만 있더라도 어마무시한 효과를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꼭 많이 있어야 좋은것이아닌,

어떻게 기획해서 작성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말씀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이렇게 작성한 리뷰는

꼭 상세페이지에도 이미지 형태로 추가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리뷰 탭이있다고 한들,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의 리뷰를 꼭 상세페이지에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어떤식으로 기획을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힌다면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제대로 리뷰 기획까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https://open.kakao.com/o/s6646qCg

마케터자격이수

성장지향 마케터 문혜영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내일을 책임지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시장조사, 데이터분석, 맞춤형 마케팅, 관리개선으로 제대로된 효율, 확실한 성장을 책임지겠습니다 :)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