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탄] 주방용품 업종 주목하세요 !

박준우 마케터
2024-10-31
조회수 : 573
댓글 0
"주방용품" 업종 어떻게 광고해야 할지에 관한 2탄입니다.
1탄에서 제가 네이버 검색광고와 메타를 함께 사용하시라고 추천드렸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점을 유의해서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께요!
첫 번째,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광고 특히나, 파워링크 광고 집행하게 될 경우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 전략 및 다양한 키워드/소재 테스트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을 해야 하는데요,
각 카테고리 별 광고그룹, 이에 맞는 URL 및 확장소재 설정을 통해 광고 CTR(광고 품질)을 높여
소비자들의 체류/이탈률을 개선시켜야 합니다 !

뿐만 아니라, 키워드의 품질지수 개선을 통한 타 경쟁사 대비 많은 유입 확보를 해야 합니다!
그럼 메타는요?
메타는 소재가 중요한 매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광고 목표에 따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내 노출 위치 및 광고 형식 선택 가능하고,
자사의 상품의 소구점을 찾아, 베스트 상품 선정 후 메타 광고를 통해 ROAS 개선 이 가능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USP 발굴 및 소재 A/B 테스트를 통한 CTR 관리 및 유입자 개선, 노출 위치 최적화 등이
메타 광고 집행에 있어서 기본적이지만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