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퍼널이란? 4) 행동, 5)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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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2-13

조회수 : 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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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서 세일즈 퍼널의 네번째, 행동!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 또는 브랜드라고 생각한 고객은 해당 물건을 구입하거나, 브랜드가 원하는 전환을 이뤄줍니다.

(캠페인 신청, 정보 등록 등등)


마지막 다섯번째, 공유!

사실 마케팅의 성공은 여기에서 나누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객이 물건을 사고 재구입하고,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 입소문(buzz or viral)을 내야 마케팅은 성공했다고 하는 것이죠.


이는 곧 충성고객을 만드는 것과 똑같습니다.

애플 대다수의 고객들이 또 다른 신제품이 나왔을 때 꾸준한 충성심을 보여주는 것처럼요!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세일즈 퍼널을 통해 타겟을 정확히 끌어올 수 있어야 하고

최종적으로 충성고객을 만들 수 있으려면 각 단계에 놓여 있는 고객을 살펴봐야 합니다.

어떤 방법을 통해서 만들지도 항시 고민해야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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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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