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
.gif)
진현석 마케터
2024-11-21
조회수 : 341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업종 틱톡광고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라
틱톡은 재미와 일상적인 컨텐츠가 유입이 많고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지나치게 상업적인 컨텐츠에는 반감을 가질 수 있고 광고 성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으니
유저의 컨텐츠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를 들어, "가을을 이븐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코디" 같은 영상에 제품 광고를 넣어 진행하면
코디와 함께 옷도 보여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기 때문에
덜 상업적이게 느껴지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2. 트렌드와 바이럴 요소 활용
틱톡에서 트렌드와 바이럴 콘텐츠는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브랜드 노출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춤 챌린지에
"크리스마스룩 입고 단체 OO챌린지"와 같이 활용하는 것이 꿀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추가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