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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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11-21

조회수 : 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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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업종 틱톡광고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라

틱톡은 재미와 일상적인 컨텐츠가 유입이 많고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지나치게 상업적인 컨텐츠에는 반감을 가질 수 있고 광고 성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으니

유저의 컨텐츠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를 들어, "가을을 이븐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코디" 같은 영상에 제품 광고를 넣어 진행하면

코디와 함께 옷도 보여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기 때문에

덜 상업적이게 느껴지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2. 트렌드와 바이럴 요소 활용

틱톡에서 트렌드와 바이럴 콘텐츠는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브랜드 노출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춤 챌린지에

"크리스마스룩 입고 단체 OO챌린지"와 같이 활용하는 것이 꿀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추가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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