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ROAS 상승!? 확장소재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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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11-22

조회수 : 4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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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네이버 광고 집행에서 ROAS향상을 위한 꿀 팁 3탄입니다

지난시간들에는 캠페인과 품질지수를 통한 ROAS향상

전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오늘은 ROAS 상승을 위해

확장소재와 관련해서 얘기 해볼게요!




ROAS 향상을 위한 확장소재 사용 전략

확장소재 설정! 입니다


소비자들이 광고를 접했을 때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정보 제공과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 등

다양한 요소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확장소재도 이러한 요소들 중 하나로 확장소재는 선택사항이지만

적절한 확장소재의 사용을 통해 소비자들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확장소재를 노출하고 싶어요.

확장소재는 그 종류도 엄청 다양한데요

무려 그 종류가 15개나 된다고 해요

이러한 확장소재를 업종과 광고 특징을 잘 고려하여

등록하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또한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확장소재의 상품 부가정보 탭을 통하여

리뷰 수, 리뷰 평점, 찜 수, 구매수의 노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어요


무작정 모두 노출시킨다고 항상 유리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전략을 잘 세워서

확장소재 설정을 진행한다면

보다 효율적으로 성과가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이렇게네이버 ROAS 향상을위한꿀팁확장소재편을작성해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정재일AE를 찾아주세요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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