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17

조회수 : 708

댓글 0

저번에 이어서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소재 종류 노출 지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에는

스마트 채널,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배너, 피드, 동영상 이렇게 총 5가지 소재가 있습니다.



먼저 스마트 채널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지면의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메시지를 의미 있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배너정해진 사이즈에 맞게 하나의 이미지를 제작하여 등록하는 방식입니다.

​이미지 배너 소재의 노출 지면은 모바일 메인과 서비스 통합 지면입니다.


네이티브 배너 광고는 광고시스템 내에 등록 가능한 폼이 제공됩니다.

제목, 설명, 이미지 등을 설정하고, 광고 검수 완료 후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 네이티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피드 광고밴드(BAND) 앱에 노출되는 광고로 네이티브 이미지형과 이미지 슬라이드형이 있습니다.

제목, 설명, 이미지 등의 소재 내용을 넣고, 광고 검수 통과가 되면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밴드 앱에서 인스타, 페이스북 광고처럼 슬라이드 형식으로

여러가지 이미지와 링크를 한 소재로 노출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동영상 소재 광고네이버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부합하는 타겟에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