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네이버파워링크확장소재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노출지면이크고한화면안에자사의광고만노출되는메타광고와달리
네이버광고는지면이상대적으로작고경쟁사의광고와함께노출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제품을고려하고있던잠재고객들을 경쟁사에뺏길가능성이항상존재하죠
확장소재, 확장소재하는게괜히하는말이아닙니다
확장소재를잘사용해야
조금이라도자사의광고의노출지면을늘릴수있고,
자사의혜택, USP를더알릴수있으며
경쟁사보다눈에띌수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오늘알아볼것은파워링크광고확장소재종류입니다!
파워링크에서사용할수있는확장소재는총 14개입니다.
이 14개를모두설명해드리겠습니다!
1.여기서가장기본적이고필수적인확장소재는바로파워링크이미지입니다
사진도없이광고를하면아무래도눈에안띄겠죠?
2.홍보문구는업체에서진행하는이벤트나혜택을홍보할수있는공간입니다.
설정할때할인, 신상품, 이벤트등어떤홍보종류인지선택할수있습니다.
3.파워링크소재세팅시제목글자수는 15자제한인데요,
자사의후킹요소를모두담기에는턱없이부족한글자수입니다.
하지만추가제목을이용하여강조 포인트를더기재할수있습니다.
4.추가설명도추가제목과비슷한역할을합니다.
기본 45자인설명란에추가적인설명을기재할수있습니다.
5.서브링크도많이들활용하시는확장소재입니다.
메인랜딩페이지외에추가로링크를걸고싶은페이지를서브링크로등록할수있습니다.
최대 4개까지등록이가능합니다.
6.이미지형서브링크는서브링크에이미지까지추가할수있는확장소재입니다.
이미지로후킹이필요한의류나식품업종등에서주로사용합니다.
7.가격링크는제품/서비스의가격을표시하는동시에서브링크의효과까지있습니다.
각항목의링크는보통상세페이지로랜딩시킵니다.
경쟁사대비가격경쟁력이높을때사용하는것이좋습니다.
8.플레이스정보는자사의플레이스정보를연결시켜파워링크광고단에서노출시키는것입니다.
9.위치정보는말그대로주소를표시해주는확장소재입니다.
하지만위치가중요한업종에경우앞서소개드렸던
플레이스정보를이용하시는것이더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10.블로그리뷰는사전에동의한블로그를파워링크광고단에노출시키는것입니다.
블로그를통해정보를전달하고신뢰도를높이는효과가있습니다.
11.네이버예약은하단에네이버로예약할수있는링크를보여주는것입니다.
미용실, 호텔, 병원같은서비스업종이주로이용합니다.
12.전화는광고단우측에전화아이콘을보여주며등록한번호로연결되게해줍니다.
13.계산은사용자가제품이나서비스의가격을보고
직접계산해볼수있게편의성을제공하는확장소재입니다.
14.홍보영상은이미지대신영상을삽입하여자사를홍보하는수단입니다.
그러나 파워링크에서는보통잘진행하지않습니다.
업종에따라알맞은확장소재가다르고,
브랜드마다자사의강점을확실하게후킹할수있는확장소재도다릅니다.
저손효정마케터에게맡겨주시면자사에맞는확장소재사용으로세팅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파워링크관련하여더궁금하신점이있으시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