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시즌 쇼핑검색 광고 노출순위 높이기!
마케터 이미지
김진혁 마케터
2025-01-03

조회수 : 445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수호 마케터 입니다.


이건 특정 기간에 대한 방법이긴 하지만 때로는 타이밍만 잘 잡는다면

키워드만 교체하며 시기 상 선점이 가능한 쇼핑검색광고 입니다.


그래서 누구에게나 4계절마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쇼핑검색광고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예시로 들 사항으로는 3월달이면 입학시즌 입니다.

쇼핑몰들은 설날을 기준으로 이미 봄신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계속 언급하듯 '봄신상' 이 가장 핫 키워드 이며

특히 20대에 맞춘 '가성비패션' 등이 가장 핫한 키워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키워드이지만 시기에 따라 검색량이 달라지는 키워드 입니다.

하지만 잘 활용한다면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페이스북 블루프린트(FCBP)

간지나는 마케터 김진혁

10년 경력!! 자신 없어요..... 못할 자신이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