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사장님을 위한 네이버광고 꿀팁 feat.파워링크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1-09

조회수 : 51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AE입니다~!


처음 사업자를 내신, 혹은 곧 낼 예정인 사장님들을 위한 네이버 홍보/마케팅 꿀팁 말씀드리겠습니다.




'도통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네...'


가장 기본은 스마트 스토어 생성 후 파워링크 설정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파워링크란?

: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검색 광고 서비스로,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면 페이지 상단에 광고 형태로 표시되는 링크를 말합니다.  파워링크의 순위는 광고주가 적용한 키워드의 입찰가와 광고 진행 중 얻는 품질 지수에 의해 결정되며, 과금 방시은 CPC(클릭 당 비용)입니다.


파워링크는 제목, 추가제목, 설명, 가격 링크, 서브링크(이미지형 사진), 홍보 문구, 파워링크 이미지 등의 여러 확장 소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재들은 네이버 측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시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è할인 관련된 내용을 홍보문구에 추가

: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이 보이는 직관적이고 깔끔한 파워링크를 클릭할 확률 상승


è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

: 구매 전환을 이끌 CTR(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


è가격링크를 활용하여 직관적인 정보 제공

: 노출 지연에 대한 커버리지 확보



타겟팅, 예산 맞추기 등에는 다양한 전략이 있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김민하AE에게 문의해주세요 :)


오픈채팅 링크: https://open.kakao.com/o/sDicPs9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