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나만 바라봐, 배너 광고의 장점-구글편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2-03

조회수 : 65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오늘은 지난 네이버 배너 광고에 이어 구글 배너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GDN광고란?

구글 서비스에 개재되는 텍스트, 배너, 동영상 형식의 배너광고입니다.



여기서 장점은 구글 사이트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 구글, 플레이스토어, G-mail 등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있는 모든 다양한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그렇기에 도달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우리 브랜드를 좀 알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효율적이겠죠??


이 GDN은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사용자기반 타겟팅>

1. 관심분야 타겟팅

2. 구매의도 타겟팅

3. 리마케팅 타겟팅

4. 맞춤 관심 분야, 맞춤 의도 잠재고객 타겟팅


<콘텐츠 기반 타겟팅>

1. 키워드 타겟팅

2. 주제 타겟팅

3. 개재위치 타겟팅


구글 광고는 처음 접하신 분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방법과 전략이 궁금하시면 문의 주세요~!



2939013384_1736484248.6576.pn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