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가 중요한 분양/부동산 업종, 소재가 정말 중요합니다!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2-05

조회수 : 40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 분양/부동산 업종 대표님들을 위한 체크 리스트 ! >



▷ 3건 이상의 소재를 주기적으로 교체하며 A/B테스트를 해본 적이 없다.

제목, 추가 제목, 홍보 문구 를 바꿔가며 유입을 늘려본 적이 없다.

▷ 무작정 노출만을 늘리는 게 아니라 타겟팅을 통한 집행을 해본 적이 없다.

AI소재가 뭔지 모른다.



이 중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현재 진행 중인 광고 STOP ! 


아래 예시만 봐도, 요즘 고객들은 PC보단 모바일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모바일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편한 마음으로 웹서핑을 즐기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이 고객들을 어떻게 한 눈에 사로잡느냐 가 매우 중요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소재 자체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체크 리스트에서 미리 말씀 드렸던 거처럼


1. A/B테스트

2. 문구 전환율 테스트

3. 타겟팅

4. AI 소재


당장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대표님들은 본업에 집중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언제 소구점을 찾고, 언제 소재까지 제작하며, 언제 A/B테스트도 진행하긴 어렵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상담 및 소재 제작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2939013384_1736484248.6576.png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