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확장검색 일치 유형 지원!!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3-19

조회수 : 426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새로운 노출 유형 지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



3/27 목요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니 미리미리 알아두시고 활용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일치 유형은 등록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지는 않지만 그 의미가 동일한 검색어에 광고를 노출하는 검색 유형을 의미합니다.



확장검색 속성 키워드에서도 기존과 동일한 "일치(유사검색어)" 유형의 광고를 제공하여 동일한 의미의 검색어에 대해 광고주께 보다 많은 노출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일치 유형을 더 확실히 확인해보세요!







해당 검색어의 "일치(유사검색어)" 노출을 원하시지 않으시는 경우엔 기존과 동일하게 제외검색어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 참고)


해당 검색어의 입찰가를 설정하길 원하시는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그룹 내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컨설팅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1팀 손선인

02-6049-4603

010-2191-8695

여기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