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남들이 안하는 또다른 전략?

김상수 마케터
2025-03-21
조회수 : 44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업종은
제가 유독 많이 소개를 드렸던 병의원 업종입니다.
병원마케팅, 병의원 마케팅이 심의필이라는 거대한 장벽때문에
많이들 리소스를 낭비하고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계신데요?
네이버/META/구글과 같은 큰 매체에서의
심의규정은 까다로울 순 있으나 다른쪽을 공략해보면 어떨까요?
바로 인앱 광고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인앱광고는 3가지가 있습니다.
많이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강남언니 / 바비톡 / 여신티켓
이렇게 3가지 앱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방법인데요?
3가지 중 강남언니와 여신티켓이 굉장히 많은 모수를 확보하고있고
바비톡 또한 점차 성장하는 추세로 광고를 집행하기에도 적절한 앱입니다.
대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광고는
어플 내 컨텐츠 지면과 홈피드 지면,
또는 커뮤니티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입니다.

해당앱들은 어차피 시술과 수술을 할 니즈가 있는
고객들이 찾아와서 후기와 프로모션을 보고 진행을 하는 고객이기 때문에
후킹성 소재와 문구를 활용하여 진행중인 프로모션이나 시술의 특장점을
설명한다면 더욱 높은 전환을 기대할 수 있겠죠?
후기 및 전후 사진을 적극 활용하여
신뢰도를 구축하고, 병원 프로필 및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고너
고객 후기 관리 및 Q&A 응답을 통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더욱 높은 전환율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남들이 다하는 광고만 집행한다기 보다는 '틈새시장'을 노린
병원마케팅, 병의원 마케팅을 고려해 보며 숨어있는 잠재고객을 확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 였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