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100 (무백)
진현석 마케터
2024-02-28
조회수 : 59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검제외 ROAS 350%

집행 성과

전 월 기준 브검제외 ROAS 321%

집행 내용


예산 : 월 4,000,000원 

KPI : 브검제외 ROAS 350% 


-자사 키워드에서의 전환발생률이 높기에 유입경로 넓히기 위하여 일반키워드 확장으로한 그룹 분리  

-해당 브랜드의 "노출수" 또한 중요시 생각하는 지표로, 컨텐츠 매체 노출 활용 (단, CPC 70원~100원)

-노출수 적은 소재의 CPC 상향조절 -> 전환 증가 


아직 KPI에 맞는 로아스 달성을 하진 못하였으나,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