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mo.ae(산모애)
진현석 마케터
2024-03-04
조회수 : 726
댓글 : 0

마케팅 KPI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집행 성과

전 월 기준 ROAS 343%

집행 내용

예산 : 월 5,000,000원 

KPI :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 전환키워드 그룹 분리 운영

- 한정적인 키워드 전환으로 키워드 확장 진행

-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KPI 목표 로아스 달성 , 신규 KPI 350%에 도달하기 위해 성과개선 진행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 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