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mo.ae(산모애)
양다빈 마케터
2024-03-04
조회수 : 65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집행 성과

전 월 기준 ROAS 343%

집행 내용

예산 : 월 5,000,000원 

KPI : 파워링크 제외 ROAS 300% 


- 전환키워드 그룹 분리 운영

- 한정적인 키워드 전환으로 키워드 확장 진행

-  제외키워드를 통한 효율적인 운영 진행


KPI 목표 로아스 달성 , 신규 KPI 350%에 도달하기 위해 성과개선 진행 

메인키워드 CPC 단가가 높아 예산 과금속도가 가파른편, 하지만

전환발생은 잘 되고 있어 고효율 시간대에서만 노출하도록 설정함으로써 

과소진 이슈 최소화 하여 의미 있는 시간대 노출을 함으로써 ROAS 개선에 집중할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육각형 1등 마케터 광고 퍼포먼스 1본부 1팀 
양다빈 마케터 언제든 문의 주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