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아
양다빈 마케터
2024-03-21
조회수 : 59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자사 유입 증대

집행 성과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지역+창업 혼합키워드 추가

- 메인키워드 시간대별 입찰가 조정


메타 (인스타그램)

- 소재 기획

- CTR 향상을 위한 타겟별 그룹 구분


=>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주와 동반 성장하는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육각형 1등 마케터 광고 퍼포먼스 1본부 1팀 
양다빈 마케터 언제든 문의 주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