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프리솔라
진현석 마케터
2024-05-31
조회수 : 47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presolar

마케팅 KPI

판매량 증대

집행 성과

ROAS 908% 달성, 전환매출액 1억2천

집행 내용

1. 전환매출액 증대를 위한 광고 영역 확장

- 쇼핑브랜드형을 통해 신규 전환 루트 확보

-> 추가적인 구매전환매출액 확보


2.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 현재 개별적으로 집행 중인 바이럴에 대한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격주마다 키워드 데이터 추출하여 공유

- 매월 월말 데이터 및 보고서 전달드리며 효율 변화 추이 파악과 함께 검색광고 현황 피드백

-> 전환율 개선


3. 브랜딩을 위한 광고 매체 영역 확장

- 업체에 맞는 미디어 믹스를 위한 매체 제안, 세팅 운영 전략, 레퍼런스 공유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