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비컨
진현석 마케터
2024-06-18
조회수 : 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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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 성과

전환증대

집행 내용

[메타]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여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삼성 협약 샴푸 강조 소재 제작 및 셋팅 후 전환 증가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구글] 


- 구글SA 및 P-MAX 캠페인을 활용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GA4를 통한 광고 분석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오특 등 특별 시즌별 소재 기획 및 제작

- 타겟에 맞는 소재 제작 및 셋팅

-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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