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학교
진현석 마케터
2024-07-01
조회수 : 424
댓글 : 0
조회수 : 42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설명회 지원자 78명
집행 성과
당일 설명회 지원자 200명
집행 내용
1.배너광고
-소재 A/B 테스트 진행
-픽셀 설치를 통한 방문자 데이터 확보
-리타겟팅을 통한 전환율 UP!
2.검색광고
-메인 키워드, 서브키워드 배치 후 일주일간 테스트 이후, 클릭율이 좋은 키워드와 개재지면 확보 후 최적화 세팅
성과: 지원자 수 역대 최대
KPI 대비 256% 상승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