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꾹
권소영 마케터
2024-07-03
조회수 : 41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이관 전 전환수 590 & ROAS 488% -> 이관 후 전환수 726 & ROAS 562% / 총 전환수 102건 증가 ROAS 15% 향상

집행 내용

1.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캠페인 별로 전환이 잘 나오는 시간대를 분석해 전환 낮은 시간대&지역은 제외 후 운영 

- 광고 비용 소진이 빠른 그룹은 테스트를 통해 전환 시간대를 분석하고 메인 시간대만 분리 운영 


2. 제외 키워드 관리 

- 주&월 단위로 효율 키워드 추출 작업을 통해 제외 키워드 관리  


3. 순위 상시 모니터링 및 입찰가 조정 

- 자사 제품 광고 순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입찰가 순위 조정 => 품질 지수 향상 


4. 소재 세부 관리

- 제품 소구점별 소재를 맞춤 설정해 구매 유도 


첨부 파일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