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오미네
이정우 마케터
2024-07-08
조회수 : 4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357% 달성

집행 내용

생활용품 및 리빙박스 판매 업체


<운영전략>


- 네이버 SA 세부키워드 세팅 후 입찰가 상시 조정


- 다양한 연령 / 성별 / 소재 / 문구 A/B 테스트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 입찰 순위 유연하게 조정하여 과소진 방지


- 전환키워드에 집중하여 클릭률 및 전환률 관리 위한 메인키워드 그룹 생성하여 맞춤관리




<성과>


- ROAS 357% 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