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클리너
진현석 마케터
2024-07-26
조회수 : 625
댓글 : 0
조회수 : 62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ROAS 100% → 234%
집행 내용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100% -> 234% 달성
- 집행 전략
1) PC/MO 분리하여 일예산 다르게 분배하여 운영 (6:4)
2) 효율 키워드들을 따로 그룹 분리하여 운영 (실시간으로 자주 모니터링)
3)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전체 ROAS 증대
전환매출액 : +3,106,540원 상승
전환건수: 31건 → 68건
ROAS : +134% 증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