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클리너
진현석 마케터
2024-07-26
조회수 : 62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집행 성과

ROAS 100% → 234%

집행 내용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100% -> 234% 달성


- 집행 전략
1) PC/MO 분리하여 일예산 다르게 분배하여 운영 (6:4)

2) 효율 키워드들을 따로 그룹 분리하여 운영 (실시간으로 자주 모니터링)

3) 세부 키워드 발굴하여 전체 ROAS 증대



전환매출액 : +3,106,540원 상승
전환건수: 31건 → 68건

ROAS : +134% 증가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