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수
한규태 마케터
2024-07-31
조회수 : 65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문의 DB단가 37.76% 감소

집행 내용

 [ 네이버 파워링크 ]


 - 자사 적합도에 따른 입찰가 선정


 -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따른 광고그룹 세분화


 - 각 소재별 이용자의 니즈에 맞는 소구점 활용


 - 주 전환 시간대와 연령층 집중 공략 -> 광고비 누수 최소화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