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든 키즈
진현석 마케터
2024-07-31
조회수 : 6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48% -> 156% 개선

집행 내용

어린이 영양제 판매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48% -> 156% 달성


- 운영 전략
1) 소재의 소구점 or 디자인 AB test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2) 타겟층이 불분명하여 초반 논타겟 (어드벤티지캠페인 활용) -> 고효율 연령 / 성별 선별 모수 파악

3) 픽셀 내에 쌓인  모수 활용한 맞춤 / 유사타겟 설정 

4)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