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든 키즈
진현석 마케터
2024-07-31
조회수 : 603
댓글 : 0
조회수 : 6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48% -> 156% 개선
집행 내용
어린이 영양제 판매
- 집행 전후 성과
: 집행 전 -> 집행 후 ( 1개월 후)
ROAS 48% -> 156% 달성
- 운영 전략
1) 소재의 소구점 or 디자인 AB test 진행 후 소재 컨디션 최적화
2) 타겟층이 불분명하여 초반 논타겟 (어드벤티지캠페인 활용) -> 고효율 연령 / 성별 선별 모수 파악
3) 픽셀 내에 쌓인 모수 활용한 맞춤 / 유사타겟 설정
4) 리타겟팅 캠페인 병행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