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상회
진현석 마케터
2024-08-26
조회수 : 6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효율적 예산 관리 및 DB 문의량 증가

집행 내용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 불필요한 광고 노출 제한을 위한 타겟팅 설정

- 누수되는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캠페인 분리


-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

-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