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로상회
진현석 마케터
2024-08-26
조회수 : 606
댓글 : 0
조회수 : 6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효율적 예산 관리 및 DB 문의량 증가
집행 내용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 불필요한 광고 노출 제한을 위한 타겟팅 설정
- 누수되는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캠페인 분리
-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
-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