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트레이드
박현지 마케터
2024-08-29
조회수 : 49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검색광고 최적화 및 전환수 극대화

집행 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수 470%증대

집행 내용

- 예산 : 월 150만원


- 파워링크/쇼핑검색 MIX 전환 캠페인 최적화


- 소구별 키워드 분리 운영


- 전환 고객 타겟팅 대상으로 전환수 증대 

마케터자격이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전략 제안 전문 마케터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