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나뚜래
권소영 마케터
2024-09-25
조회수 : 408
댓글 : 0
조회수 : 4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CTR 향상 및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 기존 파워링크 진행 효율이 적어 아예 OFF 후 쇼핑검색에 광고 비용 집중 투자
- 전환 시간대를 나눠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소구점별로 그룹핑 진행하여 유입 키워드 발굴
- CTR 개선을 위한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