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나뚜래
권소영 마케터
2024-09-25
조회수 : 4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CTR 향상 및 전환수 증대

집행 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 기존 파워링크 진행 효율이 적어 아예 OFF 후 쇼핑검색에 광고 비용 집중 투자 

- 전환 시간대를 나눠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소구점별로 그룹핑 진행하여 유입 키워드 발굴 

- CTR 개선을 위한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