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해빗
csy9675 마케터
2024-09-27
조회수 : 294
댓글 : 0
조회수 : 29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상승
집행 성과
ROAS 800% 달성
집행 내용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할인 / 쿠폰 증정 / 바로도착 등 후킹이 될 수 있는 확장 소재 활용으로 CTR 증가
- 자사키워드가 아닌 일반키워드 발굴을 통한 전환매출액 상승
-> GFA 및 메타 협력광고로 매체 확장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