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홀릭
진현석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3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bikiniholic?NaPm=ct%3Dm1olz5l7%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a1edc4aa5fe033bb60974d8bd256ab58c86bc818

마케팅 KPI

전환 매출 상승

집행 성과

ROAS 183%-> ROAS 381%

집행 내용

*필라테스 레깅스, 양말 판매하는 업체

<집행 전>

*품질, 가격, 리뷰수, 평점이 장점이나 표현하지 않았음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곳이 다양한데(EX:패션, 운동, 등산,일상복)그에 따른 그룹별 분리와 키워드 설정  X


<집행 후>

*소구점과 니즈별 그룹 분리  후 테스트-> 성과 데이터에 따른 입찰가 조정 및 키워드 확장

*카탈로그 캠패인을 통해 이탈 고객 리타겟팅하여 구매 유도.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