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GEN
진현석 마케터
2024-10-31
조회수 : 50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250%

집행 성과

ROAS 260%

집행 내용

[집행매체]

네이버SA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전략]

- 브랜드검색광고  : 노출 구좌별 CTR 상승 시킬 수 있는 소재 및 소구점 등록


- 쇼핑검색광고 : 뷰티업종 특성 상 CPC단가가 높은 키워드는 제외키워드 걸어두어 운영하고,  

서브키워드 확장을 통하여 CPC는 저렴하지만 다양한 니즈에서 노출 될 수 있도록 운영 


- 초기 KPI는 단지 ROAS 효율 중점이었으나, 추후 전환매출액 볼륨 상승을 위하여 일일 예산 증액 및 

키워드 상순위 노출 전략 실시 예정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