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족발
박현지 마케터
2024-10-31
조회수 : 782
댓글 : 0
조회수 : 7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 전환당 비용 감소
집행 성과
전환당 비용 121,115원 > 22,529원으로 하향
집행 내용
피맥스 캠페인의 지속적인 소재 필터링
디맨드, 디스플레이 광고를 믹스하여 경쟁사 URL, 창업 관련 채널 타겟, 리타겟팅 등 다양한 타겟팅 집행
사이즈별 이미지 광고 소재를 통해 노출 지면 최적화
클릭수 최대화 목표 캠페인으로 리타게팅 활성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