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가득 자연누리
진현석 마케터
2024-11-26
조회수 : 75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달성

집행 성과

ROAS 528% 이상 달성, 전환 매출액 12배 증가

집행 내용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및 컨설팅


- 기존 단일 캠페인, 단일 그룹, 단일 소재로 기본 제품명만 노출 중인 매우 베이직한 세팅

- 한 소재로 모든 키워드를 잡고 있어 자사명이 500원 이상에 클릭 되며 광고비 누수 발생

-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나 신규 유입이 없어 매월 매출이 그대로인 상황



●컨설팅 내용을 토대로 세팅 변경 후 성과


-> 키워드별 캠페인 분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최소화

-> 키워드 확장을 통해 동일 광고비용 대비 매출 +1,100만 이상 확보 (광고비 76만원 -> 240만원)

-> 키워드별 효율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하여 효율 극대화하여 ROAS 240%-> 528%이상 달성, 기존 KPI였던 ROAS 300% 초과 달성, 매월 성장 중

첨부 파일
관련 광고 상품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