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팩
진현석 마케터
2024-12-26
조회수 : 441
댓글 : 0
조회수 : 44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문의량 증대
집행 성과
DB문의량 증대
집행 내용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및 변화
- 문의를 받는 DB업종으로, PC/MO 입찰가가 각 상이하기 때문에 PC/MO 분리 운영
- 메인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분류하여 키워드 중요도에 따른 전략적 노출 순위 조정
- 정확한 전환 측정이 어려워 CTR 개선을 우선 목표로 집중 -> 이후 전환수 변화를 파악하여 효율 증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