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진현석 마케터
2024-12-30
조회수 : 45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집행 성과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집행 내용

[네이버]

-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그 결과로, 박람회 모집기간 25년 1월 2일까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