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진현석 마케터
2024-12-30
조회수 : 454
댓글 : 0
조회수 : 45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DB 문의량 증대 (특히 박람회 모집 DB증대)
집행 성과
박람회 사전참가신청 조기 마감
집행 내용
[네이버]
- 파워링크 확장소재 고효율 영역 활용하여 노출
결과 : CTR 상승, DB문의량 증대
- 현재 박람회 문의량 증대와 상시 문의량 증대 모두 목표로 두고 있는 상황,
박람회일경우 현재 OFF 되어져있으나, 박람회 시즌에 효율이 높았던 일반키워드도 박람회랜딩으로 유도
[META/구글]
- 잠재고객 / 트래픽 / 전환캠페인 병행하여 운영함으로써 고효율 캠페인 발굴
그 결과로, 박람회 모집기간 25년 1월 2일까지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참가신청 이르게 마감되어 박람회에 투여되는 광고 예산 감소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