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센트럴메디케어의원
김상수 마케터
2025-01-31
조회수 : 5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healthscm.co.kr/

마케팅 KPI

개인 DB문의량 확보

집행 성과

10월~12월 DB단가 65% 하락, 전환수 300% 증가

집행 내용

<홈페이지>

■ 광고 성과 측정 불가

→ 홈페이지 내 네이버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 구글GA4 스크립트 설치 

→ 전환성과 측정 완료


<네이버 파워링크>

■ 연말, 연초 시즌 특성상 증가하는 건강검진의 특성상 키워드 순위 상승을 통한 예약문의량 증가

■ 검진, 진료 특성상 위치를 고려한 지역 키워드를 활용한 키워드 세팅

■ 지역 분리를 통한 광고비 누수 예방

■ 건강검진 뿐 아니라 가능한 진료항목을 위한 추가 캠페인 운영


<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검색 : 충성고객 이탈 방지를 위한 브랜드키워드 추가 세팅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한다

결과를 통해 과정을 입증하는 마케터
광고퍼포먼스 2본부 2팀 김상수 AE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명확한 분석으로
수많은 레퍼런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과를 증명합니다
명확한 원인 분석과 성과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