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뷰센
최조원 마케터
2025-02-11
조회수 : 52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검색광고 개선)

집행 성과

-

집행 내용

[ 주요 전략 ]


→ 
기존 검색광고 캠페인 전환키워드 기준으로 세분화 및 필터링을 통한 성과 개선

( 상품별 전환 키워드 / 노출지면 / 연령대 /성별  주기적인 필터링 진행)


→ 추가 신규 타겟을 꾸준히 확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META 확장 진행

(A/B 테스트를 통한 소재 디자인틀 / 소구점 파악 및 디벨롭)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성과가 만들어낸 진짜 경험, 궁금하시다면? CLICK >

[ 스킨케어 업체 P사 ]
ROAS 140%  450% 달성  최고 ROAS 1200%
[ 패션 업종 L사 ]
ROAS 120%  200% 달성  (+브랜드 쿼리 3배 상승)
[ 자동차 부품 브랜드 B사 ] 
ROAS 116%  630% 달성  ( 전환 수 23건 600건 이상 )
. .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