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펫홈
문태주 마케터
2025-02-28
조회수 : 679
댓글 : 0

마케팅 KPI

유저 APP 다운로드 각 유형별 매체에 해당되는 목표 CPI 달성

집행 성과

유저 APP 목표 CPI 달성을 위한 세팅 수정

집행 내용

1. 구글애즈 앱설치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타겟 설치당 비용 설정하여 CPI 감소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잠재고객 설정


2. 메타 캠페인 진행

- 그룹 분리가 안되어있어 실적 확인 어려움. 그룹 분리를 통해 소재 리프래쉬 및 예산 쏠림 현상 방지

-목표 타겟 미설정되어있어, 타겟 설정 진행

-이전 데이터 확인하여 효율 좋은 소재 발굴

GAIQ구글애널리틱스

맞게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그 문태주 마케터입니다.

마케팅 공부하는게 힘드시다고요?
광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문태주 마케터' 하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