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가화로구이
권소영 마케터
2025-03-11
조회수 : 96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집행 내용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