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일당백
한규태 마케터
2025-03-27
조회수 : 9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방문자 증대

집행 성과

방문자 증대

집행 내용

1.  주요 시간대, 비주요 시간대 캠페인 분리운영


2. 집중 시간대 모니터링을 통해 즉각적인 노출 순위 조정


3. 요일/시간대 타겟팅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시간대에 예산 집중 투자


4. [ 지역명 + 맛집 ] 서브 키워드 발굴을 통해 낮은 비용으로 유입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