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대학교
박준우 마케터
2025-04-07
조회수 : 70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기간 내 노출 및 유입 극대화

집행 성과

-

집행 내용

정시 / 수시 모집 기간내 다매체를 활용하여 최대한 많은 노출 / 유입 확보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로 대답하고, 성과로 약속합니다.

어느 분야에서도 '절대' 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절대' 값이 없는 마케터로  결과 달성이 아닌 꾸준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