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콘
권소영 마케터
2025-04-09
조회수 : 640
댓글 : 0
조회수 : 6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메타 성과 개선
집행 성과
매출액 증대
집행 내용
1. 카탈로그 캠페인 추가 생성
- 제품 위주의 광고 노출로 ROAS 및 매출액 증대
2. 전환 캠페인 활용
- ASC 와 전환 캠페인 믹스하면서 캠페인 활용하여 성과 증대
3. 소재 베리에이션
- 월별로 소재 피드백 및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소재 피드백 후 성과에 따라 베리에이션 진행
4. 올리브영 협력광고 진행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