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콘
권소영 마케터
2025-04-09
조회수 : 6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메타 성과 개선

집행 성과

매출액 증대

집행 내용

1. 카탈로그 캠페인 추가 생성 

- 제품 위주의 광고 노출로 ROAS 및 매출액 증대 


2. 전환 캠페인 활용 

- ASC 와 전환 캠페인 믹스하면서 캠페인 활용하여 성과 증대 


3. 소재 베리에이션

- 월별로 소재 피드백 및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소재 피드백 후 성과에 따라 베리에이션 진행 


4. 올리브영 협력광고 진행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